브랜드 전체보기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• 브랜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.

  • 이용안내 FAQ

  • 이용안내 FAQ입니다.
게시판 목록
번호 카테고리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추천 평점
28 스마트픽업

'퀵픽'이 무엇인가요?
글라스스토리 2018-05-03 48 0 0점
27 스마트픽업

피팅까지 받은 제품을 환불할 수 있나요?
글라스스토리 2018-02-26 219 0 0점
26 스마트픽업

스마트픽업으로 제품을 받았는데 물건이 마음에 들지 않아요.
글라스스토리 2018-02-26 53 0 0점
25 스마트픽업

스마트픽업으로 주문한 제품의 수령일은 어떻게 되나요?
글라스스토리 2018-02-26 40 0 0점
24 스마트픽업

스마트픽업과 일반 온라인 배송의 차이가 무엇인가요?
글라스스토리 2018-02-26 44 0 0점
23 쿠폰/적립금 관련

적립금 및 쿠폰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?
글라스스토리 2018-02-26 185 0 0점
22 쿠폰/적립금 관련

상품을 구매했는데 적립금이 들어오지 않습니다.
글라스스토리 2018-02-26 178 0 0점
21 쿠폰/적립금 관련

적립금은 현금으로 전환이 안되나요?
글라스스토리 2018-02-26 37 0 0점
20 쿠폰/적립금 관련

사용후기를 남겼는데 적립금이 지급되지 않았어요.
글라스스토리 2018-02-26 172 0 0점
19 결제관련

다른 이름의 계좌로는 환불이 안되나요?
글라스스토리 2018-02-26 38 0 0점
18 결제관련

현금영수증을 신청하고 싶습니다.
글라스스토리 2018-02-26 36 0 0점
17 결제관련

취소를 했는데 카드대금이 청구 되었어요.
글라스스토리 2018-02-26 35 0 0점
16 결제관련

주문취소 했는데 결제한 금액은 언제 환불되나요?
글라스스토리 2018-02-26 37 0 0점
15 결제관련

카드결제 했는데 부분취소가 가능한가요?
글라스스토리 2018-02-26 104 0 0점
14 결제관련

결제방법에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?
글라스스토리 2018-02-26 32 0 0점

WORLD SHIPPING SERVICE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close